CNC 기계에 대한 무료 교육을 제공하시나요?
무료 온라인 교육이 있습니다. STYLECNC 공장에서의 교육을 위해. 또한 약간의 비용으로 기술자를 도어투도어 교육에 배정할 수도 있습니다.
1. 사용 설명서.
우리는 그림과 텍스트를 이용해 CNC 기계의 설치, 작동, 디버깅 단계에 대한 문서 지침을 제공합니다.
2. 직원 교육.
훈련 계획을 준비하고 훈련 핸드아웃을 만드십시오. 구매 후 STYLECNC CNC 기계, 우리는 사용자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전화 지원.
사용자의 기술 지원 요청이나 오류 신고가 접수되면 당사는 즉시 사용자에게 전화로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하도록 안내합니다.
4. 원격 연결 서비스.
고객이 승인한 후, 기술 지원 담당자는 원격 연결을 통해 고객의 시스템에 들어가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고객 시스템에 원격으로 연결하여 고객 시스템에서 프로그래밍 조정을 수행하여 시스템이 사용자에게 최대의 이익을 제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5. 현장 서비스.
고객의 승인 하에 고객의 소프트웨어 관리 시스템에 접속하여 정기적으로 시스템 운영 상태를 점검하고, 미래에 CNC 기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예측합니다. 엔지니어가 판단을 이해하고 현장에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경우 당사는 가능한 한 빨리 가장 빠른 속도로 현장에 엔지니어를 파견합니다.
6. 정기적으로 고객을 방문하세요.
사용자가 CNC 기계를 구매한 후, 애프터 세일즈 엔지니어가 정기적으로 고객을 방문하도록 합니다(온라인 또는 현장 방문). 한편으로는 고장을 방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다양한 문제에 적시에 대응합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프로세스 중의 일부 경험이나 제안을 미래의 CNC 기계 최적화를 위한 제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7. 전담 비상 대응팀을 구성하세요.
비상 상황 발생 시 기술 인력을 신속히 파견하고, 비상 기술 계획을 즉시 수립하고, 문제를 먼저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